Skip to Content Information Center
Lexmark CX860

멀티포지션 스태플 및 홀 펀치 마무리 장치 설치

    주의—기울기 위험:  프린터 또는 복합기에 2개 이상의 입력 옵션을 설치할 경우 상해의 원인이 되는 불안정성을 제거하기 위해 캐스터 베이스나 가구 또는 기타 받침대가 필요합니다. 지원되는 구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www.lexmark.com/multifunctionprinters를 참조하십시오.

  1. 제어판에서 전원 버튼을 5초간 누르면 프린터 전원이 꺼집니다.

  2. 전원 콘센트에서 전원 코드를 뽑은 후 프린터에서도 뽑습니다.

  3. 캐스터 베이스 바퀴를 잠가서 프린터가 움직이지 않도록 합니다.

  4. 캐스터 베이스 오른쪽 덮개를 엽니다.

  5. 덮개 C를 엽니다.

  6. 와이어 용지 살대를 제거합니다.

  7. 덮개를 제거합니다.

  8. 용지 전송 장치의 포장을 풀고 부착된 테이프를 제거합니다.

  9. 용지 전송 장치를 들어 올려서 프린터에 정렬시킵니다.

  10. 찰칵하는 소리가 날 때까지 용지 전송장치를 힘주어 밀어 넣습니다.

  11. 덮개 C를 닫습니다.

    주의—끼임 위험:  끼어서 다치는 위험을 방지하려면, 덮개 C를 닫을 때 표시된 영역 안에 손을 대지 마십시오.

  12. 멀티포지션 스태플과 홀 펀치 마무리 장치의 포장을 풀고 부착된 테이프를 제거합니다.

  13. 평평하고 단단하며 안정적인 표면 위에서 마무리 장치를 프린터에 정렬합니다.

    참고:  카페트 위에서 마무리 장치를 설치하지 마십시오.

  14. 찰칵 소리가 날 때까지 마무리 장치를 프린터 방향으로 밀어 넣으면서 발로 마무리 장치의 하단 부분에 압력을 가하십시오.

  15. 마무리 장치를 세게 당겨 프린터에서 분리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마무리 장치가 분리되면 올바르게 연결될 때까지 위의 과정을 xref_aligning_ko_xref 다시 xref_locking_ko_xref 반복합니다.

  16. 마무리 장치가 잠긴 경우, 다음을 수행합니다.

    1. 마무리 장치의 전면 하단 덮개를 엽니다.

    2. 헐거워질 때까지 마무리 장치의 레버를 반시계 방향으로 돌립니다.

    3. 커버를 닫습니다.

  17. 프린터와 마무리 장치 사이의 간격을 확인합니다. 간격이 고르지 않을 경우 마무리 장치의 측면 바퀴를 시계 방향으로 돌립니다.

  18. 전원코드를 마무리 장치와 프린터에 연결한 후에 콘센트에 연결합니다.

    주의—상해 위험:  화재 또는 감전 위험을 방지하려면 전원 코드를 제품에 가깝고 접근하기 쉬우며, 제대로 접지된 정격 전기 콘센트에 연결하십시오.

    주의—상해 위험:  이 제품을 연장 코드, 멀티콘센트 전원 스트립, 확장 멀티콘센트 또는 UPS 장치 등에 연결하여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부속품은 레이저 프린터에 의해 쉽게 과부하가 걸리게 되며, 이로 인해 화재, 제품 손상 또는 프린터 성능 저하 위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9. 프린터를 켭니다.

    필요한 경우 인쇄 작업에 사용할 수 있도록 인쇄 드라이버에 마무리 장치를 수동으로 추가합니다.

    주의—끼임 위험:  끼어서 다치는 위험을 방지하려면, 멀티포지션 스태플의 스태플과 홀 펀치 마무리 장치를 사용하는 인쇄 작업 시 표시된 영역 안에 손을 대지 마십시오.

이 문서가 유용했습니까?
Top